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512)
2017 성서한국 전국대회 (4)
성서한국 네트워크 (194)
사무국 소식 (20)
청춘력발상 (5)
Humans of 성서한국 (1)
뉴스레터 (45)
사회선교 리포트 (25)
교육지원운동 (31)
연대운동 (2)
2016 지역대회 (3)
2015 성서한국 전국대회 (31)
Welcome to biblekorea (4)
2013 성서한국 전국대회 (39)
2012 지역대회 (4)
2011 성서한국 전국대회 (102)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6. 5. 12. 17:40



1. 집행위원회 


성서한국은 각 회원단체와 교회들이 파송한 집행위원들이 모여서 이루는 집행위원회를 통해 사업의 방향과 주요 결정을 논의합니다. 각자 사역으로 바쁜 집행위원님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벌써 107차 회의라니.. 놀랍습니다!





2. 세월호 미수습자 가족과 함께하는 팽목항 기도회 


4월 23일(토)에 '세월호 참사를 기억하는 기독인 모임'에서 주최하는 팽목항 기도회에 다녀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셔서 기억하는 이들이 아직 많이 있음을 확인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진실이 밝혀질때까지 절대 잊지 맙시다!  




3. 5월의 아름다운 글꽃 



5월이 되자 높아진 하늘과 달라진 햇볕을 느끼셨나요? 때에 따라 신실하게 변하는 자연 앞에 겸손히 고개를 숙이게 됩니다. 5월의 아름다운 글꽃은 김수영 시인의 '나의 가족'에서 발췌했습니다. 김수영 시인의 시는 읽으면 읽을수록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아름다운 글꽃과 함께 따뜻한 5월 되시기를 바랄게요.

======================================

아주 짧은 한 문장이 힘이 되어 마음에 남을 때가 있습니다. 이 글귀는 꼭 함께 나누고 싶다고 생각되어질 때가 있습니다. 여러분께 힘이 되고 싶은 마음, 좋은 글귀를 함께 나누고 싶은 마음 가득 담아
매월 아름다운 글꽃을 피워내기로 했습니다. 앞으로도 성서한국 아름다운 글꽃과 함께해주세요.
5월 캘리그라피로 함께해주신 정혜선 님께도 감사를 전합니다. 

**김수영 시인 시 읽으러가기>>http://bit.ly/geulkkot_may



4. 4월 재정보고 보러가기  


>>재정보고 보러가기










1. 청춘력 발상 


정치라는 주제로 첫 번째 시간을 열었던 '청춘력 발상'이 총선 이후, 이번에는 실제 정치 활동중인 청년 정치인들을 초청하여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이번에는 지난 시간보다 조금 더 실제적인 이야기를 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시간 되시는 분들은 함께 해요! 




2. Humans of 성서한국


성서한국이 새로운 플랫폼을 시작합니다. 성서한국을 통해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사람들의, 평범하지만 진솔한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결국 <Humans of 성서한국>은 '그들'만의 이야기가 아닌 바로 '우리'의 이야기임을 알게 할 것입니다. 


3. 2017 성서한국 전국대회 조직위원회 


내년에 열릴 성서한국 전국대회를 함께 이끌어갈 조직위원회를 구성중에 있습니다. 그 어느 대회보다 잘 준비되고 한국 기독청년들에게 꼭 필요한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    후원하기    |    홈페이지    |    페이스북    |    뉴스레터 구독신청   |